Nielsen과 Sunbeam, 지역 TV 측정 다년 협력 체결
Nielsen과 Sunbeam Television이 다년 간의 지역 TV 측정 협약을 체결해, 보스턴과 마이애미 방송국의 시청 데이터를 분석 및 제공한다.
협약 확대, 지역 OTT 측정도 포함
이번 협약은 보스턴의 WHDH와 마이애미의 WSVN 방송국을 대상으로 하며, 지역 TV뿐만 아니라 지역 Over the Top(OTT) 플랫폼의 시청 데이터를 측정하는 기술도 포함한다. 이를 통해 기존 TV 시청자 외에 추가적으로 OTT 플랫폼 사용자들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종합적인 시청률 보고서를 작성할 계획이다.
Sunbeam, 광고 및 콘텐츠 전략에 활용
Sunbeam Television Corporation의 공동 회장 겸 WSVN 총괄 매니저인 폴 매그니스(Paul Magnes)는 이번 협약에 대해 "Nielsen과의 재협약 및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마이애미와 보스턴에서 우리의 광고 및 콘텐츠 전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Nielsen, 2025년 데이터 혁신 예고
닐슨 지역 TV 사업부의 매니징 디렉터 폴 르포트(Paul LeFort)는 "Sunbeam과의 협력을 지속하게 되어 기쁘다"며 "당사의 Big Data + Panel 접근법을 활용해 2025년에는 데이터 안정성을 개선하고, '제로 셀' 평가 문제를 해결하며, 지역 TV의 시청률 및 인상 횟수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협약은 지역 방송의 광고 전략 개선뿐만 아니라 정확한 시청 데이터 제공을 통해 방송 업계 전반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